다이어트 뱃살 어떤것이 좋을것 같어요
다이어트 뱃살 어떤것이 좋을것 같어요 매번 작심사일 어떻게해야
꾸준히 할수있는 다이어트 뱃살 빼는데 빨리 해결할수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칼로리 소모량을 늘리고, 칼로리 섭취량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칼로리 소모량을 늘리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으며, 유산소 운동은 심박수를 높이고, 체지방을 연소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걷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수영 등 다양한 유산소 운동을 선택하여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칼로리 섭취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저칼로리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흰쌀밥, 밀가루 음식, 가공식품 등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줄이고, 과일, 채소, 단백질 식품 등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식품들로는,
과일, 채소 :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
단백질 식품 : 근육량을 유지하고, 지방 연소를 촉진
유산균 : 장 건강을 개선하여 다이어트에 도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복부비만을 해결하기위해서 코어운동 및 복근운동을 집중적으로하시고 당류 및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은 닭가슴살.양배추 .고구마 .녹차 .아보카도.연어 .자몽 .녹차 .그린잎채소.자색과일이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할때 가장 빼기 어려운곳이 뱃살 입니다.
뱃살은 지방이 가장 많기 때문에
식단 조절및 운동을 병행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