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 학교생활 망했는데 어떻게 할까요ㅠㅠ

전 중3인데 친구들과 싸운 뒤로 혼자다녀요ㅠㅠ 문제는 저희 지역에 고등학교를 갈껀데 그 친구들도 거길갈간다고 합니다. 근데 그 친구들이 계속 거짓 소문을 퍼트리고 제 다른 친구들과도 멀어지게 하고 있습니다. 선생니한테 말해도 소용이 없고요 ㅠㅠ 근데 그것보다 고등학교 가서도 그 친구들이 그럴까봐 무서운데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등학교 가면 새로운 친구들이 많아요!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면서 그 친구들을 잊는게 좋을것 같네요! 거짓 소문을 퍼뜨리는 친구들은 나중에 고등학교 가면 되려 본인들이 피해봐요! 그렇게 행동하면 오히려 본인들이 나쁜 친구들로 각인 박혀서 소문은 아마 그쪽이 더 안 좋게 날거예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공부 열심히 하셔서 그 친구들을 누르세요!! 화이팅!

    채택 보상으로 6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선생님께 진지하게 한번더 말씀해보시고 그래도 해결이 되지않는다면 학교폭력으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헛소문 퍼트리는것도 엄연한 학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