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7
다이어트 중 아침에 라면먹어도 될까요?
제가 이번주 중으로 4키로 정도 빼려고 노력중이고 안그래도 이틀 만에 1키로 가까이 빠졌단 말이에요 근데 제가 라면이 너무 땡겨서 저녁에는 참고 다음날 아침에 먹으려 하는 데 아침에 먹으면 그나마 살 안 찔까요 ㅠㅠ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 가끔 챙겨먹기 (아침마다 바빠서 잘 안 먹음) 점심은 급식 반절 , 빵 반절 저녁은 안 먹거나 삶은계란 한두개 이정도인데 아침에 라면 하나 다 끓여먹으면 물거품이 될까요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아침에 라면을 먹는것은 가장 안좋은 것이며 가급적 점심에 라면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라면을 먹더라도 가급적 국물은 드시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 박예슬 영양사blue-check
박예슬 영양사22.12.27
라면은 아침식사로 좋지 않습니다.
정제된 밀가루로 만든 면, 그 면을 튀기는 기름(지방), 국물 맛을 내는 스프에는 나트륨이 가득하고,
맵고 짠 맛이 비만 등 대사증후군과 심혈관 질환, 암 등을 유발하는 건강에 최악의 음식입니다.
출처 신선한 아침식사로 이런 음식들은 피하세요! | 세계일보 (segye.com)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마도 라면을 먹는 순간 부터 후회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다면 되도록이면 인스턴트
음식은 멀리 하심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