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앵그리버드

채택률 높음

왜 피곤해서 잠깐 낮잠을 자려고 하면 그때는 또 잠이 안올까요?

오늘 일을 더 해야하는데 이시간에 남는 시간이 잇어서 잠깐 잠을 청하려고 하니 그럴때는 또 잠이 안오네요.

그전까지는 피곤이 몰려왓는데.

아 이럴때 참 어이가없어요, 왜 그럴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상하죠 저도 그런 경험이 있거든요 분명 몸은 피곤한데 누우면 잠이 안 와요 그런 경우에는 휴대폰도 보지마시고 눈을 감고 있는 게 그나마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그런 적이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자려고 누우면 또 잠이 안 오더라고요 이게 심리적으로 뭔가 있는 것 같아요

  • ㅎㅎ진짜 저도 그래욯ㅎ참신기하죠ㅋ

    가전제품 고장시에 as불러놓고 기사님 오시면 정상 작동 되는 거랑 같은듯요ㅋㅋ

    참신기방기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