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국민연금 사전분할신청하고왔어요.
남편과 이혼한지3년됐습니다.국민연금 사전분할청구하고왔는데요.전남편이. 취소하라고 고소하겠다고합니다.이혼당시 위자료도받지않았고 다른금전은 받지않겧다고 구두로만이야기했고 이혼했습니다.서면도없고 서류도없습니다.소송 이혼동안에 한번도 법원에온적도없어서 딱히 판결문도 없구요.아이들도 성년이라. 양워비또한 받은적도없구요.고소당할이유가된까요?고소당할수도있나요?제생각엔 안될거같은데.결혼유지기간도. 중간중간 전남편이 딴여자와산다고 나가있었지만그래도 10년은넘ㅅㅂ니다.제가 불리한가요?국민연금신청 취소해야되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