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시판 이유식을 먹지 않은 아이들은, 나중에 식습관에 어떤 차이가 있나요?
시판을 먹지 않은 아이들이 입맛이 되려 까다롭다고 하는데, 어떠한 차이가 있는건가요? 집에서 만들어 먹인 이유식과, 시판 이유식의 큰 차이점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추론? 예상되는 차이일뿐 다른 환경적인 요인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이유식도 아이들에게 건강에하기 위해서 연구원들이 많이 노력해서 만든답니다.
오히려 집에서 만들어 먹는것보다 더 과학적인 부분도 있답니다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