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나둘셋넷

하나둘셋넷

채택률 높음

이성친구인데 밤에 가끔 뭐하냐고 연락이 와요

이성이지만 친구로 지내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밤 11시쯤 등 늦은시간에 뭐하냐고 연락이 와요 별다른 용무가 있는거 같진 않은데 왜그러는 걸까요? 심심해서? 관심이 있어서?? 부담스럽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래도 진짜 관심이라기보다는 지나가는 궁금함 이지 않을까요 정말 관심이라면 적극적이게 나왔을거 같구요 

    질문자님이 부담되신다면 답장을 늦게하거나 자는도중에 잠이깨니까 10시이후로는 톡하지 마라고 이야기를 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왜 밤 11시죠?? 10시 이후. 전화 오는 건. 예의도 아니고. 밤에 이성을. 불러 내는 호박씨 이미 깐. 놈이자~~음흉하고 발칙한 개념의. 놈이예요....

  • 즉, 남자 사람 친구인 분을 의미하는 것 같은데

    늦은 밤에 뭐하냐고 연락이 오는 것은

    그 분이 질문하신 분을 어느 정도 호감을 갖고

    관심을 갖은 상태로 그냥 한번 물어보는 문자를 보낸 것같습니다.

  • 헉 심심해서 일수도있고 관심일수도있을거같아요 내용을 자세히 몰라서 뭔가 딱 이거다! 할 수 없겠지만 ㅠㅠ 부담스러우시다면 그냥 읽지않고 아침에 답하고 거리를 두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