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나둘셋넷
채택률 높음
이성친구인데 밤에 가끔 뭐하냐고 연락이 와요
이성이지만 친구로 지내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밤 11시쯤 등 늦은시간에 뭐하냐고 연락이 와요 별다른 용무가 있는거 같진 않은데 왜그러는 걸까요? 심심해서? 관심이 있어서?? 부담스럽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하나둘셋넷
이성이지만 친구로 지내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밤 11시쯤 등 늦은시간에 뭐하냐고 연락이 와요 별다른 용무가 있는거 같진 않은데 왜그러는 걸까요? 심심해서? 관심이 있어서?? 부담스럽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