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좋아서 만나는 여자가잇네요. 다른사람이생겻을까요?
좋아서 만나는 여자가잇는데요. ...
첨에는 저나도 하루에 오래통화하고 톡도 마니하고햇어요. ....
근데 요즘들어 저나도 잘안하고 톡도 잘안하네요....요몇일
맘가는사람이생겻을까요??밤에일하는분인데. ..
이번에 질염걸려서 저때문에걸리긴햇는데
나한테미안해하지도않냐?그런식으로말하더라구요 그래서 미안하단말하고사과햇지만 요몇일 연락을 잘안하는거보니 우리무슨사이냐고물어보니 왜계속물어보는건데?계속물으니 좋아서만난다고하는데. .....연락요몇일 안햇다고 맘가는사람생긴걸까요?제가 오바하는건가요?
그래서 그여자분이 떨어져잇으면불안해?하고톡왓더라구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