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간헐적 단식은 좋은점이 많나요?
현대는 많이 과하게 먹어서 질병이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음식의 퀄리티도 있곶
그래서 나온 다이어트가 간헐적 단식인데
좋은점은 소화기관이 쉴수있고 면역체계에도 좋은 영향이 있다고 하던데.
어떴게 좋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간헐적 단식을 하게 되면 몸에 영양소가 들어 오지 않게 됨으로 몸에 축적된 에너지를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체지방은 물론 여러가지로 몸이 가벼워져 근육 생성도 빠르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공복시간을 늘림으로써 체지방 감소를 기대해볼수있으며 소화기관의 재생 능력을 높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