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오토바이부레이크가 작동이 안되어 차 안박을려고 옆으로 가다가 차가 기스가 낫고 타이어는 괜찮았습니다..합의로 360만원 달라고 하는데 억울합니다
교통사고시 사진은 타이어가 멀쩡했는데 경찰서에 가서 보여준 사진은 타이어가 음푹 파였습니다.경찰에 얘기해도 그건 관계없다..합의나 봐라는 식으로 말합니다..차를 새것으로 고쳐준다고 해도 자기가 벤츠 에서 고치겠다고 합니다..어찌해야될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교통사고시 사진은 타이어가 멀쩡했는데 경찰서에 가서 보여준 사진은 타이어가 음푹 파였습니다.경찰에 얘기해도 그건 관계없다..합의나 봐라는 식으로 말합니다..차를 새것으로 고쳐준다고 해도 자기가 벤츠 에서 고치겠다고 합니다..어찌해야될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