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여름 보양식으로 뭘드실까요?

여름 보양식하면 삼계탕이 대표 메뉴인건 사실이지만 이거 말고도 여러분들이 추천 하실 보양식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기력 회복에 좋은 보양식 추천 부탁드립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갠적으로 삼계탕도 좋지만 여름 보양식으로 오리백숙이나 능이백숙을 추천합니다~ 단백질이 풍부하고 국물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 외에도 장어, 추어탕, 갈비탕 같은 음식도 여름철 원기 보충 메뉴로 많이 찾는 편입니다. 무엇보다 잘 먹고 충분히 쉬는게 최고에요😄

    채택 보상으로 10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희 가족이 여름 보양식으로 매년 챙겨 먹는 음식 추천드리겠습니다.

    능이오리백숙 추천드리는데요.

    능이버섯과 오리를 같이 푹 삶아서 나온 요리라 기력회복에 정말 좋은 보양음식입니다.

  • 여름 하면 맛있게 먹을수 있는 민물장어 구이 너무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담백하고

    엄청 맛있어요 먹어도 배가 많이 부르지 않아서 부담감도 없어서 너무 좋아요

    그래서 저는 여름하면 민물 장어를 좋아합니다

  • 여름 보양식하면 당연히 삼계탕이지않나 싶습니다.

    삼계탕 한그릇 먹고나면 힘이 불끈불끈 솟아오르더라구요.

    삼계탕이 짱입니다.

  • 삼계탕이나 장어탕 장어구이 드셔보세요!! 저도 여름이면 무기력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짜증나는데 보양식 한번 먹으면 괜찮더라구요

  • 삼계탕단백질과 콜라겐이 풍부하고 소화가 잘 되어 기력 회복에 가장 대중적인 메뉴입니다장어구이비타민 A와 고단백 지방질이 풍부해 지친 체력을 채워주는 스태미나 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