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cej0211vkd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일단 단백질을 보충하되, 지방이 비교적 적은 부위를 먹으려고 하는데요.
소고기 목살, 살치살 이렇게 번갈아 가면서 먹는 것 괜찮을까요?
그리고 커피를 먹을 때 커피 안에 있는 당이 어느정도 있는 정도면 허용 범위일까요? 제가 자주 먹는 커피에 있는 당이 18~20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괜찮아요
그리고 커피에는 당이 없는 제품이 요즘에 많이 나와요
가격대도 크게 차이가 안나니 당이 없는 커피로 선택해서 드세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