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일사병 증상인지 알고 싶어요……..
날이 덥고 햇빛이 쌔서 양산을 쓰고 나와 걸었는데 한참 걷다보니 가슴이 좀 답답했습니다. 집에 와서 체온을 제보니 37.8 도 까지 오르고 가슴도 두근거리고 숨쉬기가 힘들고 가슴이 답답해왔습니다. 머리도 멍하고요. 일사병이 온건지 아니면 제가 공황장애가 있는데 그것 때문에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날이 덥고 햇빛이 쌔서 양산을 쓰고 나와 걸었는데 한참 걷다보니 가슴이 좀 답답했습니다. 집에 와서 체온을 제보니 37.8 도 까지 오르고 가슴도 두근거리고 숨쉬기가 힘들고 가슴이 답답해왔습니다. 머리도 멍하고요. 일사병이 온건지 아니면 제가 공황장애가 있는데 그것 때문에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