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산재 후유장해 등급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산재 후유장해 심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우측 3,4,5 수지 3곳에 사고를 당했고
제4수지는 결손장해로 12급이 나온다고 했습니다.
3,5 수지는 말관절을 굽혔다 폈다 할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이 경우 각각 14급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
최종 등급이 어떻게 결정될 지 문의 드립니다.
12급일지, 아니면 11급으로 상승할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고용·노동
산재 후유장해 심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우측 3,4,5 수지 3곳에 사고를 당했고
제4수지는 결손장해로 12급이 나온다고 했습니다.
3,5 수지는 말관절을 굽혔다 폈다 할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이 경우 각각 14급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
최종 등급이 어떻게 결정될 지 문의 드립니다.
12급일지, 아니면 11급으로 상승할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