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튼튼한비버285
술에 관해서 물어볼려고 합니다 답변을~
요쯤 들어 가끔씩 술을 한잔 합니다 근데 술 한잔하기가 아주 급이나네요 왜냐면 술을 마신 다음날까지 숙취에 아주 말도못하게 고생을 합니다 이럴경우 어찌해야 될지 안먹을수도 없고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술을 마신 다음날 숙취로 고생한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1. 술 마시기 전: 충분히 식사하고, 물을 많이 마세요.
2. 술 마시는 동안: 천천히 마시고, 물을 함께 섞어 마십니다.
3. 술 마신 후: 물과 이온음료를 많이 마셔서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합니다.
4. 다음날: 가벼운 음식을 먹고, 충분히 휴식합니다.
숙취를 줄이기 위해 음주량을 조절하고, 과도한 음주는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