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빼어난안경곰147
빼어난안경곰14722.11.25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식단은 어떻게 짜는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마음먹고 시작한지 어언 6개월째인데 그동안 샐러드식단으로도 먹어보고 했는데 크게 효과가 없는데요 다이어트식단을 어떻게 짜는게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진행한다고 했을때 너무 샐러드나 닭가슴살으로 진행하기보다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이 343으로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