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김멍뭉
채택률 높음
엄마의 십이지장암의 음식이랑 건강관리
저희엄마 56세이신데 저번달 5월7일에 십이지장 암 걸리셧다가 5월28일에 3.6cm 혹 절제 수술을 하셧고 6월4일에 퇴원을 하셨습니다 퇴원 하시고 매일 컨디션 체크를 햇고 점심,저녁에 뭐드셨나 체크를 했습니다 엄마가 죽을 드시다가 밥으로 드셨는데 엄마가 자주 외출을 하셔서걱정됩니다 ㅠㅇㅠ 그리고 저희 엄마가 어제 저녁에 빵을 가지고 오셨는데요 우유식빵이랑 땅콩크림빵 카스테라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우유식빵이랑 땅콩크림빵 카스테라관련된 빵 드셔도 되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곡물들어 있는 식빵을 드셔야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혹시 음식 관련된거랑 건강관리를 알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