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등학교를 어디로 가야할지가 너무 고민이예요
약 7%대 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3 전교생으뉴190명 정도 됩니다
평소 벼락치기를 많이하는 습관이 있어 그냥 공부를 해보려하면 집중도 잘 못해요.
고등학교를 원래 있던 곳에서 계속 가야할지 아니면 조금 빡센 학교에 가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만약 지금 있던 곳이 아니 더 학구열이 더 빡센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된다면 엳시 성적 유지는 어렵겠죠..??
고민상담
약 7%대 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3 전교생으뉴190명 정도 됩니다
평소 벼락치기를 많이하는 습관이 있어 그냥 공부를 해보려하면 집중도 잘 못해요.
고등학교를 원래 있던 곳에서 계속 가야할지 아니면 조금 빡센 학교에 가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만약 지금 있던 곳이 아니 더 학구열이 더 빡센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된다면 엳시 성적 유지는 어렵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