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개인회생 끝난 후에 궁금한점.
안녕하세요 개인회생은 작년10월에 다 끝났고 연체기록도 삭제가 되었습니다.현재 중기청대출관련해서 계약서까지는 작성한 상태인데전세 1억2천이고 주거래은행에서는 보증서는 나온다고는했는데 개인회생일경우 내부에서 거절당할수가 있다고 해서 마음이 편치않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회생당시 은행관련해서는 아무것도 없었고 보증서는 나온다고 했는데여기서 거절당하는 경우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개인회생은 작년10월에 다 끝났고 연체기록도 삭제가 되었습니다.현재 중기청대출관련해서 계약서까지는 작성한 상태인데전세 1억2천이고 주거래은행에서는 보증서는 나온다고는했는데 개인회생일경우 내부에서 거절당할수가 있다고 해서 마음이 편치않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회생당시 은행관련해서는 아무것도 없었고 보증서는 나온다고 했는데여기서 거절당하는 경우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