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도도한영양171
도도한영양17122.07.31
족발 콜라겐 실제로 피부에 미용효과있나요
족발에 풍부하다는 콜라겐 실제로 꾸준히먹어주면 콜라겐영양제 먹는 것처럼 피부가 탱탱해지는 미용효과를 볼 수 있나요? 쫀득한 지방부분에 많다고하는데 정말 효과를 보려면 얼만큼 먹어야하나요?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섭취하는 콜라겐의 경우 실제로 효과를 보기는 어려우며,
콜레겐 보다는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를 하루에 3회 이상 섭취하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