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공손한매미31
공손한매미3122.08.17
족발에 많이 들어있는 콜라겐은 피부미용에 좋나요?
보통 족발에 콜라겐이 많이들어있어서 먹으면 피부미용에 좋다고 하는데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효과가 있다면 하루에 어느정도 먹어야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콜라겐이 족발에 들어있기는 합니다만,
엄청 작은양의 콜라겐이 흡수가되기때문에 큰 의미는 없습니다.
피부미용을 위해서라면 콜라겐 보다는 비타민c를 자주 먹는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