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갈수록부드러운메밀소바
40대
그림 점수는 몇점 일까요?
잘했을까요
못했을까요?
더 연습하면 가망성은 보이나요?
아님 포기할까요?
에매해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미영롱한쌀국수
산업 디자인과 출신입니다
저는 처음에 그것보다 못그렸어요
훨씬 잘그리셨어요 ㅋㅋ
하지만.. 그냥 취미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냉정하게피나게 노력하셔야되는 실력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무얼 목표로 그림을 그리시는 건지에 따라 다를 것 같은데요.
진짜 프로들의 세계로 가실거라면 일찌감치 포기하는 게 맞구요.
취미로 하실 거면 잘그린들 못그린들 뭐가 중요합니까
내가 즐거우면 된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