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그림 그린거 평가 부탁드립니다...

40대

그림 점수는 몇점 일까요?

잘했을까요

못했을까요?

더 연습하면 가망성은 보이나요?

아님 포기할까요?

에매해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산업 디자인과 출신입니다

    저는 처음에 그것보다 못그렸어요 

    훨씬 잘그리셨어요 ㅋㅋ

    하지만.. 그냥 취미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냉정하게피나게 노력하셔야되는 실력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무얼 목표로 그림을 그리시는 건지에 따라 다를 것 같은데요.

    진짜 프로들의 세계로 가실거라면 일찌감치 포기하는 게 맞구요.

    취미로 하실 거면 잘그린들 못그린들 뭐가 중요합니까

    내가 즐거우면 된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