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슬기로운코끼리6
저희딸이 이제 초등학교 1학년입니다.
그런데 어는순간부터 핸드폰에만 집착해서
학습에 집중도 못하고 짜증에 때쓰기만 늘었습니다.
혼도많이 내고 제재도 많이하는데도
도통 말을듣지않아요
좀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푸른사슴벌레78
안녕하세요. 성문규 심리상담사/육아·아동전문가입니다.
일단 가족간의 핸드폰으로 인한 갈등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딸에게 진지하게 대화를 요청하시고 핸드폰 문제에 대하여
서로 이야기를 주고 받고 갈등을 해소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