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친구와 권태기인 거 같은데 극복하는 법

남자친구와 사귄지는 250일 조금 안됐는데 그 사람이 편해진건지 익숙해진건지 볼 때마다 설레는게 좀 줄어들고 늘 싸움도 잦은데 권태기 극복법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1년도 안되서 마음이 차가워지고 싸움이 잣다면 헤어지는게 맞아요 1년도 안되서 그정도면 오래 못가는것 마찬가지 입니다....

  • 권태기는 정말 시간이 약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특정 시기에는 정말 서로 미친듯이 싸우기도 했지만, 결국 그 시기가 지나가면 괜찮아지더라고요

    연애 초 추억이 담긴 곳에서 데이트하거나, 아예 색다른 데이트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은 커플 질문지와 같이 서로를 파악할 수 있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 시기가 연인과 나를 맞춰나가는 시기라고 생각하고 잘 견디시길 기원합니다 부디 잘 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그럴 때에는 그래도 행복했던 순간들을 곰곰이 생각을 해보는 것입니다.

    그런 순간들을 떠올리면서 이 사람의 소중함을 느끼다보면 금세 해소가 될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