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약간유망한도롱뇽
남자친구와 사귄지는 250일 조금 안됐는데 그 사람이 편해진건지 익숙해진건지 볼 때마다 설레는게 좀 줄어들고 늘 싸움도 잦은데 권태기 극복법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더없이뻣뻣한우랑우탄
1년도 안되서 마음이 차가워지고 싸움이 잣다면 헤어지는게 맞아요 1년도 안되서 그정도면 오래 못가는것 마찬가지 입니다....
응원하기
기막히게긴밀한백조
권태기는 정말 시간이 약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특정 시기에는 정말 서로 미친듯이 싸우기도 했지만, 결국 그 시기가 지나가면 괜찮아지더라고요
연애 초 추억이 담긴 곳에서 데이트하거나, 아예 색다른 데이트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은 커플 질문지와 같이 서로를 파악할 수 있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 시기가 연인과 나를 맞춰나가는 시기라고 생각하고 잘 견디시길 기원합니다 부디 잘 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느긋한돌고래111
그럴 때에는 그래도 행복했던 순간들을 곰곰이 생각을 해보는 것입니다.
그런 순간들을 떠올리면서 이 사람의 소중함을 느끼다보면 금세 해소가 될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