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메뉴가 고민되네요 당을 챙기는 메뉴

당을 챙기는 메뉴로 저녁 고민 중입니다.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여러분들이 좋은 의견 부탁드려요. 참고로 점심에는 메밀두부면을 먹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점심으로 드신 메밀두부면은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고루 갖춘 정말 우수한 식사였습니다. 저녁에는 점심과 영양소가 겹치지 않으면서 혈당을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메뉴를 다양하게 추전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추천드리는 메뉴는 연어 구이와 현미밥 야채 샐러드입니다. 연어의 단백질과 오메가3 지방산은 탄수화물이 몸에 흡수되는 속도를 늦춰주어서 혈당 스파이크를 막는데 좋답니다. 다음은 뜨끈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소고기 버섯 전골이랍니다. 다양한 버섯에 풍성한 식이섬유가 당 흡수를 지연시키고 소고기가 포만감을 채워줍니다.

    조금 가볍게 드시기 좋은 아보카도 닭가슴살 샐러드, 통밀빵이 있습니다. 아보카도의 건강한 지방이 인슐린 감수성을 개선하는데 좋고, 닭가슴살이 밤새 든든함을 유지해 줍니다.

    이렇게 단백질, 좋은 지방, 식이섬유가 조화를 이룬 메뉴중 오늘 저녁 가장 당기시는 것으로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완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