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길이빛나
안녕하세요.
포화지방은 녹는점이 높아서 많이 먹으면 우리 몸에 안좋다고 하는데요.
하루견과의 영양소를 보니까 포화지방이 일부 들어있는거에요. 이것을 제가 매일 하나씩은 꼭 먹고 있는데 매일 먹어도 괜찮은걸까요??
꼭 필요한 이유가 있다면 그게 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포화지방은 높은 섭취량이 심혈관 질환과 관련될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하지만, 모든 포화지방이 해로운 것은 아닙니다. 견과류에는 포화지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에 유익한 영양소가 들어있기 때문에, 적당히 섭취하는 것은 건강에 많은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우리가 하루 견과 같은 경우에도 지방이 들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불포화지방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포화지방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그래도 하루에 30그램이 적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