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100 대 0 가해자 차량 책임보험만 들었을 시
가해자는 저입니다. 여차저차하여 사고가 난 상태이고 피해자분은 일단 경찰 사고 접수는 안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경미한 추돌로 인해 몸이 안좋으셔서 현재 병원에 가신 상황입니다 이 경우 저는 책임보험만 든 상태인데 피해자분이 대인접수를 할 시 제가 형사처벌을 받는 상황이 올까요?
피해자분도 따로 경찰 사고 접수는 안하신다고 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가해자는 저입니다. 여차저차하여 사고가 난 상태이고 피해자분은 일단 경찰 사고 접수는 안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경미한 추돌로 인해 몸이 안좋으셔서 현재 병원에 가신 상황입니다 이 경우 저는 책임보험만 든 상태인데 피해자분이 대인접수를 할 시 제가 형사처벌을 받는 상황이 올까요?
피해자분도 따로 경찰 사고 접수는 안하신다고 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