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식구들이 재가 식사하는 방식으로 계속 잔소리해요
저는 태어나서부터 뇌병변,시각장애 그리고 뇌전증이 있습니다 그래서 걷는거 손으로 집는거 특히 젖가락질을 전혀 못합니다 눈이 안좋아 거리감이 없어 반찬을 집으면 헛손질하고요 근데 저희집 식구들을 그걸 알면서도 저보고 왜 반찬을 적게 먹느냐 비장애인들인 본인들은 젓가락질이 잘되서 반찬을 집으면 많이 가지고 가는데 저는 왜 반찬 안먹냐 반찬에 손 안된다 거의 다버린다등 자기 중심적인 말만해요 예를 들면 김치 김치를 먹는다 저는 한조각 집는것도 힘든데 입 전체를 가지고가 먹어라 혹은 한끼에 반찬통 반 이상을 먹어야 먹는줄 알아요 이건 재 잘못인가요 저를 이해 못하는 가족들이 문제인가요 오늘도 적게 먹는다가 잔소리 들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