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원래 바쁘면 정신이 들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뭔가 원래 바쁘면 정신이 번쩍 들어야할 것 같은데 저는 오히려 한가할 때 똘망똘망하고 바빠지면 잠이 너무 오고 몸이 안 움직여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차라리 정신병이면 좋겠어요 약이라도 먹게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뭔가 원래 바쁘면 정신이 번쩍 들어야할 것 같은데 저는 오히려 한가할 때 똘망똘망하고 바빠지면 잠이 너무 오고 몸이 안 움직여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차라리 정신병이면 좋겠어요 약이라도 먹게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