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반듯한거위249
최근에 호두를 자주 먹고 있는데, 하루에 어느정도 먹어야 하나요?
최근에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미국산 호두를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어느정도 양을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솔직한치타69
솔직한치타69
안녕하세요. 최상환 영양사입니다.
100g 당 650kcal정도의 칼로리를 가지고있습니다
물론 풍부한 비타민 미네랄이 있어 유익한 식품이지만
고지방 식품으로 많이 드시면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는점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