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욜라짱남
채택률 높음
네이버에서 이거 왜 하는거죠? (사진 첨부)
네이버 사용하다 보면 가끔씩 중간중간에
사친처럼 자꾸 하는데 도대체 왜 하는거죠?
계정을 보호하고 스팸 어쩌고~ 한다고는 하지만
네이버에 로그인이 안 되어있는 상태인데..
무슨 원리로 계정을 보호하고 스팸 방지를 하는지
저것을 하는것으로 안내 되어 있는대로
계정보호와 스팸방지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궁금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방송·미디어
욜라짱남
네이버 사용하다 보면 가끔씩 중간중간에
사친처럼 자꾸 하는데 도대체 왜 하는거죠?
계정을 보호하고 스팸 어쩌고~ 한다고는 하지만
네이버에 로그인이 안 되어있는 상태인데..
무슨 원리로 계정을 보호하고 스팸 방지를 하는지
저것을 하는것으로 안내 되어 있는대로
계정보호와 스팸방지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궁금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