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로나 전에 감기 걸리면 보통 가정의학과나 내과갔는데 이제는 이비인후과 가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52
감기와 코로나 증상이 다르다지만 일반인은 구별이 어렵네요. 그러다 보니 이제 감기증상이 있으면 이비인후과로 가네요. 어자피 코로나 검사도 할수있으니까요. 그러다보니 이비인후과 요즘 사람 너무 많네요. 감기 걸리면 이비인후과로 가야하나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2
감기와 코로나 증상이 다르다지만 일반인은 구별이 어렵네요. 그러다 보니 이제 감기증상이 있으면 이비인후과로 가네요. 어자피 코로나 검사도 할수있으니까요. 그러다보니 이비인후과 요즘 사람 너무 많네요. 감기 걸리면 이비인후과로 가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