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10
다이어트 시에 섭취해도 되는 과일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살이 쪄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보통 다이어트 시에도 섭취해도 괜찮은 과일이 있다면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형봉 영양전문가blue-check
강형봉 영양전문가23.02.10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탄수화물 걱정 때문에 과일을 멀리하기보다 적당한 과일을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할 때 먹기 좋은 과일은 체리, 사과, 배, 살구, 아보카도, 베리류, 멜론, 무화과, 포도, 복숭아, 자두, 수박 등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셔도 여러 가지 과일들은 꼭 드셔야 합니다.
과일에는 소화를 돕는 성분이 많이 있고
비타민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루 권장량 정도 챙겨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