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신속한까마귀200
식사 준비 시간을 최소화하면서도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조리법이 있을까요?
바쁜 일상에서도 건강한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간편한 조리법이 필요합니다. 아침마다 식사를 거르는데 이젠 아침을 꼭 챙겨먹으려하거든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영양균형있는 아침식사로 오버나이트오트밀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에 과일과 단백질을 추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