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인형뽑기 잘 뽑는 법이 궁금합니다. 팁 알려주세요
요즘 인형 뽑기에 빠졌는데 잘 하고 싶어서 잘 뽑는법이 궁금합니다. 돈은 많이 쓰지는 않고 뽑히기 쉬운 것들 위주로 공략해서 뽑고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저희 집에.. 인형이 많습니다...
인형뽑기로 너무 뽑아대서...
그렇다고 그다지 인형 하나마다
뭐 엄청나게 거금을 들인것도 아니에요
품에 쏙 안기는 인형 기준
3000원에서 많이 들면 6000원 정도?
저같은 경우.. 이게 기계에 뽑고싶은 인형이 보이면
일단 천원(혹은 1회 최소금액)만 넣어봅니다.
집게 꼬락서니(..)를 보는거죠.
집어 올리지도 못하고 인형 등 긁게를 하는 기계거나
집기는 하는데 인형이 바닥이랑 로멘스를 찍는 것 마냥
바닥에서 일어나질 못하고 집게가 놓아버리는 기계는
아무리 인형이 탐나더라도 포기합니다.
저건 사장이 세팅을 뭣같이 해둔거라
앵간하면 못 뽑습니다. 돈만 날리는거죠 뭐.
그런데 이제 인형 뽑는 위치? 도 중요합니다.
이건 대부분의 뽑기가 그러던데,
인형뽑기는 인형 떨구는 출구 부분에서
제일 먼 부분에서 제일 집게 힘이 좋은 편입니다.
거기서 튼튼하게 잡고, 보통 입구 근처나
기계 중앙 즈음에 오면
툭, 하고 놓아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거 보고 포기하시면 안됩니다.
이녀석은 상당히 양심있는 기계인 편입니다.
이런 기계의 경우에는 대게..
세팅 금액도 막 엄청 높진 않습니다.
(사장님이 사전에 임의로 설정해둔 세팅 금액이라는 게 있어요. 일종의 게임 천장 시스템 비슷한거죠. 3만원을 천장으로 해뒀다고 치면 기계에 3만원 배수로 찰 때마다 집게 힘이 강해지고 인형을 입구 근처에서도 놓치지 않고 그대로 가져갑니다. 우연히 천원을 넣고 뽑는데 고스란히 인형이 뽑힌 적이 있다면, 아마 높은 확률로 앞서 다른 사람들이 2만 9천원까지 천장을 채워둔 셈인겁니다.)
키링형 인형의 경우 보통 세팅 금액이 3~5천원 정도이니 정말 너무너무 뽑고싶으시다면, 양심 기계인 걸 확인 후 원하는 인형을 집중 공략하는 방식도 추천드립니다.
하다보면 꽤 금방 인형을 꽉 물고 그대로 가져와줍니다.
그치만 좀 큰 인형은 아무래도 양심있는 가게여도
세팅 금액이 만원을 넘기는 경우가 제법 있습니다.
(사장님도 돈 벌고 살아야죠 뭐... 요즘 인형 만원보다 더 비싼데..)
그러니 저희는 3~6천원 내로 입구 주변에 인형을 몇 개 쌓고, 그 위에 원하는 인형을 얹어서 집게로 깔짝깔짝 입구로 당겨넣는 방식을 써야합니다.
세팅 금액이 채워지지 않았더라도 뽑을 수 있는
유용한 방법(어찌보면 얌생이긴 한데 인형은 못참죠)
중 하나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당장 제가 인형 뽑으며 쓰는 방식은 대강 이정도입니다.
이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채택 보상으로 6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인형뽑기는 실력보단 가게를 잘 봐야할 것 같습니다. 가끔씩, 아니 자주 기계를 엄청 약하게 만들어서 집게가 안 되는 곳이 있어요; 그런 덴 가지 마시고 리뷰 좋은 인형뽑기점으로 가세요
제가 인형뽑기에 50만원정도 쓴거같은데요
솔직히말해서 거의 다 운빨이라 하. 그냥 사장님들이 너무 나빠요 그래서 그냥 주변인형뽑기 다 가봐서 젤 사장님이 사기를 안쳐놓은곳에서 하면 5000원 정도 쓰면 큰인형 뽑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