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아직도장엄한노루
채택률 높음
부모님한테 돈빌려드리는데 왜 기분이 나쁠까요
제가 이제 사회생활4년차라 어느정도 돈을 모아서 지금 한 5천만원정도모았습니다.
이얘길부모님한테 했었는데 얼마전에 주식투자때문에 2천만원을 빌려달라고하더군요. 8월에 적금해지시기라 그때 2천만원돌려주겠다고하고, 제가 2천만원을 적금든게아니라 현금으로보유하는거라 딱히 거절할 사유가 없어서 알겠다고했는데 뭔가 이이후로 부모님한테 되게짜증나고 기분이나빠요. 저희부모님이 돈 안갚을사람은아니거든요??
근데 제돈이어서그런가 너무 짜증나고 돈모았다고말한거 너무후회되고 앞으론 몫돈생겨도 절대안말하려고요.
결론은 왜이렇게 짜증나고화날까요.. 제마음을모르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