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후 통원.. 횟수제한.
교통사고 후 통원중인데
병원에서 2번까지오라더니
오늘은 안ㅊ셔놓고 한번만오라이네요..
골절이 크게다쳐 1년이상 물,ㅣ다닐생각이었는데 주에한번만오라니 맞는건지요?
합의하기전까지계속다닐순있는건지요?
참고로 골반 늑골 비골골절 3군데 다발골절로
비수술, 현재
6개월차이십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교통사고 후 통원중인데
병원에서 2번까지오라더니
오늘은 안ㅊ셔놓고 한번만오라이네요..
골절이 크게다쳐 1년이상 물,ㅣ다닐생각이었는데 주에한번만오라니 맞는건지요?
합의하기전까지계속다닐순있는건지요?
참고로 골반 늑골 비골골절 3군데 다발골절로
비수술, 현재
6개월차이십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