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짓굳은강아지245
담배를 끊고있는 중인데 몸의변화는 어제부터 일가요?
아직 금연 5일째 입니다 . 보통 폐기능이나 피부, 몸의 냄새 등등 이런 변화는 보통 어느정도 지나야 살짝이라도 느낄수 있을까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금연을 하게되면 최소 6개월정도는 기간을 두고 지켜보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건 정도에 따라 달라 지는데요
피부나 몸에서 냄새가 제거 되려면 몇개월은 걸리는데요
무엇보다 옷에서 냄새가 많이 제거가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는 2주 정도면 냄새가 확 줄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