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주변 지인들이 날 피할까요 제가 뭘 잘못했죠

원래는 안 그랬는데ᆢ주변친구들이 절 피하네요.전화도 차단하고ᆢ

연 을끊고 싶다고도 하고ᆢ.

나이는 많아도 내 얘기들어주고

공감해 줄 단 한명만 이라도 있으면

되는데ᆢ이유라면..입이 가볍대요.

비밀얘기 안 하려고 했는데

옆에서 코치코치 캐묻게 되면ᆢ

본래 거짓말 못하는 성격으로

그걸 미끼로 날 이용해 ᆢ혼자 빼고..

너무 쓸쓸하고 외롭워요.어쩌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말 속상하셨겠군요!

    솔직히 이러한 것은 개인적인 성향이라서 더욱더 고치지가 힘들 것 같습니다.

    나이가 있으시다고 하니 더 주변에서 만날 기회가 적어질 것 같기도 합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성격이나 취미에 맞는 사람을 구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