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옛날도시락
원래는 안 그랬는데ᆢ주변친구들이 절 피하네요.전화도 차단하고ᆢ
연 을끊고 싶다고도 하고ᆢ.
나이는 많아도 내 얘기들어주고
공감해 줄 단 한명만 이라도 있으면
되는데ᆢ이유라면..입이 가볍대요.
비밀얘기 안 하려고 했는데
옆에서 코치코치 캐묻게 되면ᆢ
본래 거짓말 못하는 성격으로
그걸 미끼로 날 이용해 ᆢ혼자 빼고..
너무 쓸쓸하고 외롭워요.어쩌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메뚜기235
정말 속상하셨겠군요!
솔직히 이러한 것은 개인적인 성향이라서 더욱더 고치지가 힘들 것 같습니다.
나이가 있으시다고 하니 더 주변에서 만날 기회가 적어질 것 같기도 합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성격이나 취미에 맞는 사람을 구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