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위아플때 근력운동이나 유산소 해도 괜찬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6
어제 갑자기 너무 먹었는지 소화가 안되고
위쪽배가 빵빵한상태로 아팠다가
약먹고 겨우겨우 잤더니
오늘은 괜찬아지긴했는데
아직도 위가 좀 아프고 소화가 안되는건
있네요 이때 근력운동이나 유산소 해도
괜찬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6
어제 갑자기 너무 먹었는지 소화가 안되고
위쪽배가 빵빵한상태로 아팠다가
약먹고 겨우겨우 잤더니
오늘은 괜찬아지긴했는데
아직도 위가 좀 아프고 소화가 안되는건
있네요 이때 근력운동이나 유산소 해도
괜찬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