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정말무한한배
팔뚝 살은 어떻게 빼야할까요? 빼고싶어요!!
건강한 식단으로 관리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뱃살튜브도 빠지고 있는데 팔뚝 살은 정말 안빠지네요
진짜 빼고싶어요 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팔뚝은 체지방이 줄어야 같이 빠지므로 전신 유산소와 함꼐 삼두근 운동을 병행하세요
가벼운 아령, 밴드로 팔 라인 운동을 꾸준히 하면 탄력이 생겨 더 날씬해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팔뚝살은 정말 어렵습니다.. ㅜ
지흡 시술이 현실적으로 현명한 방법입니다.
전체 체중과 체지방률을 줄이면 함께 줄어들지만 정말 조금만 줄어듭니다.
• 유산소 운동으로 체지방을 줄이고, 유튜브에 덤벨 운동이나 팔 근육을 탄탄하게 라인을 잡아주는 덤벨 운동, 푸쉬업, 트레이셉스 딥스를 병행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오래걸립니다.
• 1~2년이상 바라보시고 꾸준히 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행복한 저녁 되십시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