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매너있는황로165
제가 존잘은 아니구요 평범한외모에요 보통이구요 키도보통이에요 181cm이구요 몸무게가 76kg이구요
외모가 보통이에요 지인들은 제가 잘생겼데요 못생기지않았다는소리는 외모는 보통아닌가요?
사람마다 외모보는 눈이 다르지만요 지인들은 제가잘생겼데요
존잘은 아니거든요 제가 보는눈이정확한가요? 아니면
지인들 보는 눈이정확한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마도화려한범고래
본인이 생각하는 본인의 모습에서 조금 더 못났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평균이라고 생각이 들면 실제로 외모는 평균보다 조금 못난정도라고 보는게 객관적일 거에요~
응원하기
얄쌍한보석새103
본인의 생각 가장 정확해요 본인이 보기에 잘생겼으면 남이 봤을 때 잘생긴 편이고 잘생겼는지 못생겼는지 모르겠다면 보통인 외모고 못생겼다고 생각되면 못생긴 외모에요
늘편식하는벚꽃
그 정도는 무난한데요? 저는 182에 109kg이에요. 보안하면서 많이 먹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좀 찐 거 같은데. 질문자님의 비하면은 저는 아무것도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