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외모가 못생겼나요? 평범한외모가 못생긴이야기

평범한 외모가 못생긴얼굴인가요? 저는 존잘은 아니에요

얼굴은 평범한외모에요 못생기지도않고 잘생긴외모가아니에요 지인들은 제가 잘생겼다고하는데요

저는존잘이 진짜아니에요 키도 보통이에요 얼굴은 보통이면 못생긴얼굴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평범은 말그대로 평범 주변을 둘러봤을때 보통 보이는 그런 뜻입니다

    못생긴 얼굴이라면 지인들이 잘생겼다고 하진 않을겁니다.

    작성자분이 충분히 매력이 있기에 지인들이 잘생겼다고 할텐데 너무 자기자신을 깎아내리지 않는 선에서 겸손하게 생각하시면 좋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