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국민연금 넣은지 10년 안됐는데 만 60세가 넘으면 어떻게 되나요?
국민연금은 10년은 넣어야 연금을 탈 수 있다는데
만 60세가 넘고 국민연금 탈 수 있는 연령이 되어도 10년 납부를 못한다면 그 돈은 없어지나요?
아니면 어떻게 탈 수 있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국민연금은 10년은 넣어야 연금을 탈 수 있다는데
만 60세가 넘고 국민연금 탈 수 있는 연령이 되어도 10년 납부를 못한다면 그 돈은 없어지나요?
아니면 어떻게 탈 수 있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