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동 시에도 가능하면 아기띠보다는 신생아용 카시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갑작스러운 급정거나 사고 시 아기띠로는 아기를 충분히 보호하기 어렵습니다. 70일 아기라면 20분 정도 이동 자체는 큰 무리가 없는 경우가 많지만 자세가 불편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70일 정도 된 아이라면 아기띠를 하고 20분 정도 차를 타는 게 크게 불편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앉아 있을 때 다리가 많이 벌어지면서 너무 가깝게 붙어서 답답해 한다면 아기띠를 살짝 풀어서 안고 있어도 되기 때문에 충분히 버틸 수 있습니다. 다만 사고 발생 시 아기가 앞에 있기 때문에 크게 다칠 수 있어서 장거리는 추천 드리지 않지만 짧은 거리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