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이 더운데요. 횟집가서 회를 먹어도 괜찮나요?

예전에 어디서 듣기로 여름에는 회를 먹으면 안좋다고 들은거 같은데요.

날이 점점 더워지는데 횟집가서 회를 먹어도 괜찮을까요?

만약에 괜찮다면 요즘 어떤 회를 먹는게 좋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평소 장이 예민한분들은 안드시는게

    좋아요 저도 장이 예민한데 가족들과

    함께 회와 초밥먹고 저만 탈이난적이

    있습니다 다른분들은 괜찮았는데

    날이 더운날먹어도 각자 반응이 다르지만

    회는 조심하시는게좋죠 선선해지면 드셔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은 보관이나 식자재 관리를 매우 신경을 쓰고 있기 때문에 괜찮지만 저같은 경우에도 개인적으로 한여름에 회는 피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