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궁금한게 있습니다. 저희집 전세 살고 있는데요.
다름이 아니고 4월달에 계약 끝나고 이사가는데 그런데 겨울만되면 큰방 창문에 물기가 많이 맺혀서
그 주변 벽지에 검은 곰팡이가 많이 생겼습니다. 아무리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도 소용이 없네요.
이거 이사가면 저희가 물어줘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다름이 아니고 4월달에 계약 끝나고 이사가는데 그런데 겨울만되면 큰방 창문에 물기가 많이 맺혀서
그 주변 벽지에 검은 곰팡이가 많이 생겼습니다. 아무리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도 소용이 없네요.
이거 이사가면 저희가 물어줘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