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가끔식 이메일에 은행에서보내는 이메일중에 왜오는지모르는것같은 이메일이있는데. 이건뭔가요???
[우리은행]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안내(오픈뱅킹)
이런거가 한번씩 계속오더라구요.
카카오뱅크도 국민은행도 이런 이메일은 그냥 주기적으로 원래 금융거래사실 다른것에 제공하는게 맞는건가요????
법률
[우리은행]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안내(오픈뱅킹)
이런거가 한번씩 계속오더라구요.
카카오뱅크도 국민은행도 이런 이메일은 그냥 주기적으로 원래 금융거래사실 다른것에 제공하는게 맞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