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비조정>조정, 양도세 비과세 문의드립니다
20.10 분양권 계약 (조정지역x)
21.3 분양권 잔금+명의변경 (조정지역o)
22.10 완공, 등기 (실거주X)
24.11 매도(보유 2년차)
1. 이 경우 비과세되나요? 아니면 실거주 2년을 해야 비과세가 될까요?
2. 완공시 조정>비조정으로 바뀔경우에는
실거주 조건이 없어지나요?
세금·세무
20.10 분양권 계약 (조정지역x)
21.3 분양권 잔금+명의변경 (조정지역o)
22.10 완공, 등기 (실거주X)
24.11 매도(보유 2년차)
1. 이 경우 비과세되나요? 아니면 실거주 2년을 해야 비과세가 될까요?
2. 완공시 조정>비조정으로 바뀔경우에는
실거주 조건이 없어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