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TV광고에 보면 상담만하면 경품준다고하는데요?
이건 제 주위에 그런애들이 있어서 물어봅니다
tv광고보면 상담만하면 경품준다고하는데요
그 지인이 그렇게 상담만하고 경품받는걸 몇번봤는데요
그런식으로 여러번 받으면 블랙리스트에 오르지 않나요? 제가 보기엔 좀 안좋아 보이더라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이건 제 주위에 그런애들이 있어서 물어봅니다
tv광고보면 상담만하면 경품준다고하는데요
그 지인이 그렇게 상담만하고 경품받는걸 몇번봤는데요
그런식으로 여러번 받으면 블랙리스트에 오르지 않나요? 제가 보기엔 좀 안좋아 보이더라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